본문 바로가기

소식

이것저것 소식


1. 

성규안이 암이었네요. 이 사진은 최근 사진은 아닌 것 같네요. 

지금은 암 재발로 현재 50킬로그램도 되지 않는데요. 집으로 비밀리에 돌아와 요양 중인데, 90살 노모의 한숨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며 파파라치들이 베란다에서 눈물 닦고 있는 노모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네요. 사진 보는 순간 열이 빡 받았어요. 새삼스러울 것도 없지만, 이럴때 홍콩 매스컴 정말 징글징글 합니다.




2. 

얼마전 <월광보합>에 우정출연하는 종흔동 기사가 있었습니다. 사진은 월광보합에서 종흔동 모습이고요. 대륙 쪽 여론을 걱정한 제작사에서 결국 종흔동 출연씬을 전부 삭제하는 걸로 결정했습니다. 도대체 언제까지 이럴건지...




3. 

이소룡 영화가 블루레이로 출시됐습니다. 영화제목이 너무 선명한 게 꼭 사진에다 합성한 느낌입니다. 예전엔 잘 몰랐는데 요즘 이소룡 보면 정말 잘생겼구나 싶어요. 




4. 

유진위 감독의 <기계협>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다는데, 찾기는 귀찮고 사진 몇 장 올립니다. 포스터 보니 보고 싶어지네요. 호군이 코믹에 잘 어울릴까 의아했었는데 포스터 보니 좋고, 오경 액션도 보고 싶어지고요, 손려도 <화피>의 중성적인 모습이 맘에 들었었고요.




5. 

얼마전에 <먀오먀오>를 봤는데 주인공인 일본인 교환학생 역 배우가 계륜미를 닮았더라고요. 찾아보니 리틀 계륜미라고 설명한 기사가 있는 걸 보면 저만 느끼는 건 아닌가봐요. 제가 좋아하는 계륜미 사진입니다.